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.h
// 핸들을 가지고 있어야 다음에 종료를 할 수 있다.
FTimerHandle AttackTimer;
.cpp
//
GetWorldTimerManager().SetTimer(AttackTimer, this, &AEnemy::Attack, AttackTime, true);
GetWorldTimerManager().ClearTimer(AttackTimer);
첫 번째 매개변수는 지금 생성되는 타이머의 핸들이다. 위에서 설명했듯이 이 핸들을 가지고 있어야 나중에 타이머를 종료할 수 있다.
두 번째 매개변수는 타이머 함수를 호출하는 오브젝트이다.
세 번째 매개변수는 타이머가 발동할 때마다 호출될 함수이다.
네 번째 매개변수는 타이머가 호출될 시간이다. 만약 값을 1로 두면 1초에 한 번씩 함수가 호출된다.
다섯 번째 매개변수는 타이머의 반복 여부이다. 만약 값이 false라면 타이머는 반복되지 않고 정해진 시간에 한 번만 호출된다.
출처: https://wergia.tistory.com/125 [베르의 프로그래밍 노트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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