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- C++에서 On Notify Begin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헤더에 해당 파라미터를 가진 함수를 작성해야한다.
- FPlayMontageAnimNotifyDelegate OnPlayMontageNotifyBegin - 2개의 파라미터를 가진 델리게이트이다.
.h
UFUNCTION()
void Func(FName NotifyName, const FBranchingPointNotifyPayload& BranchingPointNotifyPayload);
.cpp
void TestActor::BeginPlay()
{
Super::BeginPlay();
GetMesh()->GetAnimInstance()->OnPlayMontageNotifyBegin.AddDynamic(this,&ATestActor::Func);
}
728x90
반응형
'언리얼 엔진 > 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언리얼엔진 C++ Enum to String (0) | 2022.05.03 |
---|---|
언리얼엔진 5 C++ Dedicated server Error: Assertion failed: Index != INDEX_NONE (0) | 2022.04.08 |
언리얼엔진 C++ Enum DisplayName 받아오는 법 (0) | 2022.04.05 |
언리얼엔진 C++ Enum Blackboard에서 사용하는 법 (0) | 2022.04.04 |
언리얼엔진 C++ UClass (0) | 2022.01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