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- 코드
.h
FString GetEnumDisplayNameToString(EEnum Enum) const;
.cpp
FString ACharacter::GetEnumDisplayNameToString(EEnum EnumValue) const
{
const UEnum* EnumPtr = FindObject<UEnum>(ANY_PACKAGE, TEXT("EEnum"), true);
if (EnumPtr == nullptr)
{
return FString("Invalid");
}
return EnumPtr->GetDisplayNameTextByIndex(static_cast<int32>(EnumValue)).ToString();
}
- 사용법
const FString EnumString = *GetEnumDisplayNameToString(Enum);
728x90
반응형
'언리얼 엔진 > 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언리얼엔진 C++ 클래스에 사용자 지정 섹션 만들기 (0) | 2022.06.07 |
---|---|
언리얼엔진 C++ MovementYawOffset (0) | 2022.06.06 |
언리얼엔진 5 C++ Dedicated server Error: Assertion failed: Index != INDEX_NONE (0) | 2022.04.08 |
언리얼엔진 C++ On Notify Begin (0) | 2022.04.05 |
언리얼엔진 C++ Enum DisplayName 받아오는 법 (0) | 2022.04.0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