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론
언리얼엔진에서는 기본적으로 Gif 또는 wepb 형식의 파일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이를 지원해주는 플러그인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.
github
https://github.com/neil3d/UAnimatedTexture5
GitHub - neil3d/UAnimatedTexture5: Import GIF/WebP animated image as a new AnimatedTexture2D asset type.
Import GIF/WebP animated image as a new AnimatedTexture2D asset type. - neil3d/UAnimatedTexture5
github.com
사용법
위의 깃허브에서 클론을 받은 후 프로젝트 폴더/Plugins 안에 존재하는 AnimatedTexturePlugin 폴더를 사용하려는 프로젝트 또는 엔진의 Plugins 안에 넣어주시면 됩니다.
'언리얼 엔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언리얼엔진/UE] UMotionControllerComponent 사용하기 (0) | 2024.04.01 |
---|---|
[언리얼엔진/UE] 플러그인 빌더 (0) | 2024.03.06 |
[언리얼엔진] MVC(Model-View-Controller) 사용하기 (0) | 2024.02.10 |
[언리얼엔진/GAS] Ability System Component(ASC) - InitAbilityActorInfo (0) | 2024.02.07 |
[언리얼엔진] Gameplay Ability System - EGameplayEffectReplicationMode (0) | 2024.02.07 |
서론
언리얼엔진에서는 기본적으로 Gif 또는 wepb 형식의 파일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이를 지원해주는 플러그인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.
github
https://github.com/neil3d/UAnimatedTexture5
GitHub - neil3d/UAnimatedTexture5: Import GIF/WebP animated image as a new AnimatedTexture2D asset type.
Import GIF/WebP animated image as a new AnimatedTexture2D asset type. - neil3d/UAnimatedTexture5
github.com
사용법
위의 깃허브에서 클론을 받은 후 프로젝트 폴더/Plugins 안에 존재하는 AnimatedTexturePlugin 폴더를 사용하려는 프로젝트 또는 엔진의 Plugins 안에 넣어주시면 됩니다.
'언리얼 엔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언리얼엔진/UE] UMotionControllerComponent 사용하기 (0) | 2024.04.01 |
---|---|
[언리얼엔진/UE] 플러그인 빌더 (0) | 2024.03.06 |
[언리얼엔진] MVC(Model-View-Controller) 사용하기 (0) | 2024.02.10 |
[언리얼엔진/GAS] Ability System Component(ASC) - InitAbilityActorInfo (0) | 2024.02.07 |
[언리얼엔진] Gameplay Ability System - EGameplayEffectReplicationMode (0) | 2024.02.0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