언리얼 엔진/Gameplay Ability System - Udemy
Gameplay Ability System(GAS) -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
mane
2024. 2. 1. 23:1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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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사말
안녕하세요. 이번 포스트에서는 앞에서 만든 캐릭터들의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를 적용해보도록 하겠습니다.
AuraCharacterBase
- TObjectPtr<USkeletalMeshComponent> Weapon 을 생성한다.
Weapon = CreateDefaultSubobject<USkeletalMeshComponent>("Weapon");
Weapon->SetupAttachment(GetMesh(),FName("WeaponHandSocket"));
Weapon->SetCollisionEnabled(ECollisionEnabled::NoCollision);
Aura
- Character Movement Component 에서 Velocity 를 받아와서 Ground Speed 를 구해서 블렌드 스페이스에 값을 넣어준다.
- Enemy 의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는 템플릿으로 작성되서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.
Gobline Spear
- ABP_Enemy 를 사용한다.
Gobline Slingshot
- ABP_Enemy 를 사용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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