언리얼 엔진/Gameplay Ability System - Udemy

Gameplay Ability System(GAS) - 기본 캐릭터 클래스

mane 2024. 2. 1. 01:14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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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사말

안녕하세요. 이번 포스트에서는 기본 캐릭터 클래스 생성에 대해 작성했습니다.

 

기본 캐릭터 클래스 생성

이름 상속 특징
AuraBaseCharacter ACharacter Abstract
AuraCharacter AuraBaseCharacter  
AuraEnemy AuraBaseCharacter  

1. AuraBaseCharacter 클래스

상속 : 이 클래스는 ACharacter 클래스를 상속받습니다.

특징 : AuraBaseCharacter는 Abstract 클래스로 정의됩니다. 이는 이 클래스 자체로는 인스턴스화되지 않으며, 오직 상속을 통해 확장될 때만 사용됩니다.

 

2. AuraCharacter 클래스

상속 : AuraCharacter 는 AuraBaseCharacter 클래스를 상속받습니다.

특징 : 이 클래스는 플레이어 캐릭터를 정의할 때 사용됩니다. AuraBaseCharacter에서 제공하는 기본 기능을 활용하면서, 플레이어에 특화된 추가 기능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.

 

3. AuraEnemy 클래스

상속 : AuraEnemy 는 AuraBaseCharacter 클래스를 상속받습니다.

특징 : 이 클래스는 적 캐릭터를 정의하는 데 사용됩니다. 플레이어 캐릭터와는 다른 독특한 행동이나 능력을 구현하여 게임에 다양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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