언리얼 엔진/C++

[언리얼엔진] C++ TEnumAsByte<EPhysicalSurface> 사용할 때 확인할 것

mane 2023. 8. 6. 14:01
728x90
반응형

문제점

- 아래와 비슷하게 컴파일이 실패할 경우 

"__declspec(dllimport) class UEnum * __cdecl Z_Construct_UEnum_PhysicsCore_EPhysicalSurface(void)" (__imp_?Z_Construct_UEnum_PhysicsCore_EPhysicalSurface@@YAPEAVUEnum@@XZ)"void __cdecl `dynamic initializer for 'public: static struct UECodeGen_Private::FBytePropertyParams const Z_Construct_UScriptStruct_FFootStepProperty_Statics::NewProp_SurfaceType''(void)" (??__E?NewProp_SurfaceType@Z_Construct_UScriptStruct_FFootStepProperty_Statics@@2UFBytePropertyParams@UECodeGen_Private@@B@@YAXXZ) 함수에서 참조되는 확인할 수 없는 외부 기호

해결법

- Build.cs 에서 PhysicsCore 를 추가한다.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