언리얼 엔진/C++

[언리얼엔진 5] C++ Camera Shake 사용법

mane 2024. 1. 11. 00:23
728x90
반응형

언리얼엔진 5 C++ Camera Shake 사용법

1. Build.cs 추가

  • Build.cs 에 "GameplayCameras" 를 추가한다.

2. ULegacyCameraShake 사용

  • UE4 에서 사용중이던 MatineeCameraShake 가 ULegacyCameraShake 로 변경
  • 그에 따라 클래스만 다르게 기존 CameraShake 를 이용하던 방식대로 해주면 된다.

https://docs.unrealengine.com/5.3/en-US/API/Plugins/GameplayCameras/ULegacyCameraShake/

3. 예제 코드

if(APlayerController* PC = UGameplayStatics::GetPlayerController(GetWorld(),0))
{
	if(FireCameraShakeClass) // TSubclassOf<ULegacyCameraShake>
	{
		PC->ClientStartCameraShake(FireCameraShakeClass);	
	}
}

 

728x90
반응형